치과용 신개념 멸균·소독기 '덴티스타' 국내상륙
상태바
치과용 신개념 멸균·소독기 '덴티스타' 국내상륙
  • 승인 2005.11.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용 신개념 멸균·소독기 '덴티스타' 국내상륙
(주)세진테크, 100% 식용오일 사용 멸균·소독!

일본의 다이니치사와 E테크, 빅라인(Big line) 등 3개사가 공동 연구 끝에 5년여에 걸쳐 개발해낸 오일(Oil)방식의 치과용 신개념 멸균·소독기 ‘덴티스타(Dentistar)’가 일본에 이어 9월 중순 국내에도 본격 출시됐다.
(주)세진테크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는 ‘덴티스타’는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치과기구인 핸드피스를 기존 고온·고압에 의한 멸균방식(오토클레이브)이 아닌 100% 식용오일(oil)을 사용해 멸균·소독해주는 새로운 방식을 선보였다. 또한 핸드피스 카트리지의 수명을 극대화시켜 교체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짧은 멸균·소독시간(연속 사용시 12분)으로 내부 세균까지 100% 완벽 멸균해주는 신개념 멸균소독기이다.
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되는 전자동 시스템과 핸드피스 등의 기구를 세척할 필요 없이 바로 소독할 수 있다는 편리성도 이 기기의 특징 중 하나다.
지난 7월 일본 후생성에 이어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과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덴티스타’는 100% 식물성분으로 구성된 덴티스타 전용 특수오일(물질특허 출원중)을 사용해 ‘시간절약+비용절감’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다.
현재 일본 치과계에서는 ‘핸드피스 소독기의 혁명’이라 불릴 정도로 덴티스타 전용오일을 이용한 멸균·소독방식에 많은 관심을 나타내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문의: (05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