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움 임플란트의 우수성 미국 등 전 세계에 천명!
상태바
[뉴스] 덴티움 임플란트의 우수성 미국 등 전 세계에 천명!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0.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미국 치주학회(AAP) 참석

 

㈜덴티움이 지난달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제 102회 미국치주학회(AAP) Annual Meeting에 참석해 미국 치의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덴티움은 여러 세션을 후원하며 입지를 공고히 했는데, 특히 DASK(Dentium Advanced Sinus Kit)의 혁신적 기법을 통해 복잡한 수술도 간단하게 끝날 수 있는 덴티움의 우수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덴티움은 또 Dr. Alan Meltzer를 초빙해 즉시 수복 여부에 따른 즉시 임플란트 식립술에 대해 발표했는데, 단일치, short span 브릿지, 그리고 무치악 즉각 식립에 관한 본인의 경험을 공유해 커다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다양한 볼거리와 제품을 전시한 덴티움 전시관 역시 관람객들의 발길로 연신 북적였다. 참석자들은 덴티움의 다양한 제품을 관찰하고 Hands-on을 통해 직접 사용해보기는 한편, 대형 HD 모니터를 통해 3D 제품 동영상을 시청했다.

㈜덴티움은 이번 미국 치주학회(AAP) Annual Meeting에서 다양한 행사 후원, 제품 지원 강연, 3D 동영상 체험 및 시연 등을 통한 혁신적 발표를 이어갔고, 임플란트 업계의 명실상부한 핵심 주자임을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