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프러덕트] Monthly POWER PRODUCT
상태바
[파워 프러덕트] Monthly POWER PRODUCT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0.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OSTEON™ 3 Collagen 외

월간 [덴포라인]은 매월 5개의 제품을 선정해 ‘POWER PRODUCT’라는 지면을 통해 치과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시점이 최근이 아니더라도 개원가 호응이 뜨거워 이슈가 되는 제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과 업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정리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 ㈜덴티움, OSTEON™ 3 Collagen

㈜덴티움, OSTEON™ 3 Collagen
골재생 능력, 술식의 간편성 획기적으로 개선!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차세대 골 이식재 ‘OSTEON™ 3 Collagen’이 출시됐다. ㈜덴티움은 최근 콜라겐을 첨가해, 조작성을 높인 동시에, 초기 골 형성 지연 없이 우수한 골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OSTEON™ 3 Collage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OSTEON™ 3 Collagen’은 뛰어난 골재생 능력은 물론, 편리성과 효용성 면에서도 큰 진전을 이룬 제품. 우선은 Bovine 콜라겐과 비교해 분해속도가 빠른 Porcine 콜라겐의 함량을 최적화시켜 식립 후 초기 골 형성 지연을 최소화 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 시 별도의 수화 과정이 필요 없어 술부에 바로 적용할 수 있고, 2종류(직경 6㎜, 높이 5㎜, 10㎜)로 출시돼 부위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도록 해 제품 손실도 최소화시켰다.
복잡하고 어려운 GBR보다 Flapless technique처럼 빠르고 단순한 술식을 선호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술식의 단순화를 실현시킨 제품으로도 평가되고 있다.
문의 080-050-2875

 

 

 

▲ ㈜올인원바이오, CH오랄겔 30 패키지

㈜올인원바이오, CH오랄겔 30 패키지
효율성 뛰어난, 맞춤형 구강 및 염증관리 시스템!

 

치과 병, 의원의 구강관리 및 염증관리를 도울 ‘CH오랄겔 30 패키지’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인원바이오는 최근 Starter 패키지, Pro 패키지, Care 패키지 등 총 3개의 패키지로 구성된 ‘CH오랄겔 30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치과 병, 의원의 상황에 맞게 세 가지 패키지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우선, ‘Starter 패키지’는 적극적인 염증 및 구강 건강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병원이 대상으로 칫솔부터 치약, 일반의약품까지 모든 관리제품을 한데 모은 구성이다. ‘Pro 패키지’는 치주염 환자, 임플란트 환자 등 구강 내 염증 조절이 필요한 환자에게 CH오랄겔을 이용해 적극적인 염증관리를 진행하고자 하는 치과 병, 의원이 대상. ‘Care 패키지’는 CH오랄겔을 처음 사용하는 병원들을 대상으로 CH오랄겔과 함께 두 줄모 칫솔인 와타나베 칫솔, 치과 비치용 칫솔 살균기, 보관함 등을 함께 구성해 보다 쉽게 염증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문의 02-561-5101

 

 

▲ ㈜신흥, TF Adaptive MOTOR

㈜신흥, TF Adaptive MOTOR
편의성, 효율성 최고,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 중!

 

㈜신흥이 최근 출시한 ‘TF Adaptive MOTOR’가 엔도 진료의 피로도는 낮추고 진료 효율성은 크게 높인 제품이란 점에서 개원가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TF Adaptive MOTOR’는 TF Adaptive MODE 외에 TF, K3XF, Light Speed 등 여러 가지 모드는 물론, 원하는 RPM, 토크 등을 직접 설정 하는 사용자 모드(Custom mode)까지 지원해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이로 인해, 파일의 수명을 크게 늘려줄 뿐만 아니라 잔사배출이 용이해 술 후 통증 문제까지 해결해주는데 크게 기여하는 시스템으로 평가 받는다.
MOTOR와 함께 출시된 ‘TF Adaptive FILE’도 R-phase 공법으로 깎지 않고 꼬아 만든 파일이기 때문에 더 유연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다. FILE로 MOTOR와 함께 TF Adaptive System을 구성하는 제품이다. 현재, 올해 말 까지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가운데 ‘TF Adptive MOTOR’ 구매 시 파일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문의 080-801-1577

 

 

▲ ㈜리뉴메디칼, 광중합기 iLed

㈜리뉴메디칼, 광중합기 iLed
최고의 광중합 속도와 최적의 큐어링 온도 자랑!

 

빠른 중합속도와 환자 친화적 적정 온도를 자랑하는 광중합기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뉴메디칼은 최근 빠르고 안정적인 광중합기 ‘iLed(아이엘이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깊이 2㎜의 레진을 단 1초 만에 중합시키면서 ‘1초 광중합기’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을 만큼 전례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중합 성능을 자랑한다.
95년 전통의 광중합기 전문 브랜드 woodpecker社 제품으로 속도는 물론, 환자를 생각하는 최적의 Curing 온도와 좌우 360도 회전 기능, 교차감염 예방 기능 등이 특징이다. 터보모드와 일반모드가 있어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출력은 3,000㎽/㎠, 색상은 White와 Violet 중 선택할 수 있다.
수입 판매원 ㈜리뉴메디칼은 출시 기념으로 ‘iLed’를 구입하면, LED 조도계와 Anycom Flow Kit 1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32-326-1055

 

 

 

▲ 오스템임플란트㈜, Parallel Guide KIT

오스템임플란트㈜, Parallel Guide KIT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로 개원가 호평!

 

시술의 정확성과 사용 편의성을 앞세운 오스템임플란트㈜의 ‘Parallel Guide KIT’가 개원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Parallel Guide KIT’는 Single Case에서부터 Bridge, Denture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Case에서 응용 가능한 팔방미인(八方美人)형 키트. 출시 이후,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에 매우 유용한 Tool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식립 위치와 방향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Drilling 시 거리와 방향을 Guide해 주는 Single Guide가 치아 근원심경의 크기를 고려해 ø5~ ø10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손쉽게 거리 조정이 가능하고, 인접치 기준으로 식립 방향을 평행하게 맞출 수 있다. Bridge Guide는 부채꼴과 콤파스 모양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채꼴은 7㎜~12.5㎜까지 0.5㎜ 단위로 거리를 조절할 수 있고, 콤파스는 5~24㎜까지 1㎜ 단위로 거리 조절이 가능해 정확한 식립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문의 070-7016-43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