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백수 교수와 함께 하는 임플란트 임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뉴스] ‘이백수 교수와 함께 하는 임플란트 임상 세미나’ 개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1.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의료기기 사업부 대구 사옥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주최 ‘이백수 교수와 함께 하는 임플란트 임상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지난달 22일, 덴티스 의료기기 사업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실패한 임플란트 증례를 통해 임플란트의 외과적 실패의 원인을 분석할 수 있었던 유용한 시간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20여명 이상의 치과의사들이 모인 가운데 공감과 열정 속에서 4시간여 세미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연자로 나선 경희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구강악안면외과 이백수 교수는 오랜 임플란트 임상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임플란트에 대한 고민들을 안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호평을 받았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이구동성 “실패 케이스를 통해 임플란트 시술의 기본을 다시 돌이켜보는 귀한 시간”이 됐고, “강의 내용과 진행이 개원의들에게 특히 유익하고 유용한 내용이 채워져 매우 알찼다”며 만족스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마무리된 이번 세미나를 비롯해, 최근 덴티스 의료기기 사업부 사옥은 대구와 경북지역을 거점으로 세미나 장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향후, 대구 경북지역 치과계를 대표하는 세미나 강연장으로 적극 활용해나갈 계획이란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