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멤버스 10번째 세미나 ‘고객경험 디자인’ 큰 호응
상태바
[뉴스] 유멤버스 10번째 세미나 ‘고객경험 디자인’ 큰 호응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2.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스태프 워크숍 열어

 

▲ 덴티스, 스태프 워크숍 열어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11월 13일과 20일, 서울과 광주에서 특별한 세미나를 통해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두 도시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각각 2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강형이 아닌 참여형의 워크숍 형태로 진행됐다. 유멤버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경험 디자인의 기초부터 디자인 노하우, 실전 적용법까지 제시하며,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한다는 발상을 우리만의 전략으로 승화시키는 핵심 팁을 모두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눈에 뵈지 않는 가치가 바로 고객의 경험이고, 우리가 그 경험도 디자인할 수 있어야 우리 병원만의 가치를 완성할 수 있다. 이것이 병원 성장의 열쇠이고, 유멤버스가 그 해답을 제시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실습 워크숍을 함께 진행했다.

세미나 후에는 실전에 적용해 실제 병원에서 고객 경험 디자인을 위한 분석과 전략을 수립해보았다는 피드백도 있었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수장가들의 높은 만족도 평가와 함께 다양한 후기도 전했다. 덴티스의 유멤버스는 2017년에는 더욱 다채로운 세미나를 기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