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강력한 소독 기능에 부식방지까지, 경제성도 탁월!
상태바
[특집] 강력한 소독 기능에 부식방지까지, 경제성도 탁월!
  • 권지나 기자
  • 승인 2017.01.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메디 PROSEPT ® Burs

 

▲ ㈜큐어메디 PROSEPT ® Burs

 

‘PROSEPTⓇ Burs’는 부식을 방지해 주는 회전 정밀 기구용 전용 소독 세척제. 다이아몬드버를 비롯해 카바이드 버, 각종 연마기구 등 철로 제작된 모든 치과 기기 및 외과용 회전 정밀 기구에 특화된 소독 솔루션이다. 우선, 소독 효과가 불과 1분 이내에 신속히 나타나기 때문에 시간 절약은 물론 빠른 기구 회전에도 도움이 된다.

1분 이내에 폴리오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와 같은 저항성이 강한 바이러스를 완벽히 박멸, 제거하고 소독효과 또한 최장 일주일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경제성과 편리성 면에서도 합격점이다. 알코올이나 계면 활성제, 알칼리성 물질로 균형이 맞춰져 있어 유기물 오염도가 심한 경우에 특히 높은 효과를 자랑한다.

또, 페놀(phenol)과 알데하이드(aldehyde) 등 유해 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고 변색 및 혈액의 고착을 방지는 물론 부식을 억제해 의료 기구의 수명 연장에도 도움이 된다. 세척력이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사전, 사후에 별도의 세척이 필요치 않고, 유해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자연 증발시키기 때문에 소독 후 별도로 헹굴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큐어메디에서 판매 예정인 ‘PROSEPTⓇ Burs’는 40년 이상 관련 제품을 제조하고 개발해 온 스위스 HYGIENE360°社 제품. HYGIENE360°社는 결핵균 및 각종 내성균과 B형 및 C형 간염 바이러스 등 유해 세균으로부터 치과 종사자와 환자 보호를 위한 각종 소독제와 위생 용품을 연구 개발해 온 전문 기업이다. ‘PROSEPTⓇ Burs’를 비롯해 ‘PROSEPTⓇ Laundry’가 있으며, ‘PROSEPTⓇ Laundry’ 역시 박테리아와 진균, 각종 바이러스 및 포자균을 박멸하는 특화된 소독 세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제품 정보

모델명: PROSEPTⓇ Burs

유 형: 기구 전용 소독 세척제

제조원: HYGIENE360°(스위스)

판매원: ㈜큐어메디

문 의: 1833-79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