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소개
깊이 있고 차별화된 정보로
치과계를 선도하겠습니다.

2001년 창간된 (주)덴포라인은 치과계 문화를 선도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전문지로 발행되면서 치과계 발전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며 독자들과 함께 호흡해왔습니다.

특히 일선 치과뿐만 아니라 치과관련 업체 및 기관 등에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그 결과 대표적인 치과전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덴포라인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독자 여러분이 원하는 치과계의 전문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정보와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시 신발 끈을 조여 매갰다는 각오로 뛰겠습니다.

그동안 치과계와 함께 해온 덴포라인은 다양한 임상자료, 풍부한 볼거리 그리고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치과계의 대변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습니다.

  • 21세기 첨단 치과산업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게놈 시대 개막 이후 치과 의료산업은 21세기에 가장 각광 받는 첨단산업으로 촉망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치과 의료산업에 대한 정보제공과 인식 개선을 위해 뛰고 있습니다.

  • 공익성과 신뢰성을 가진 언론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언론매체는 사회와 독자가 필요로 하는 공익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덴포라인의 정체성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정론을 통해 신뢰를 주면서 방향성을 제시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 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덴포라인은 창간 이후 치과계의 새로운 정보전달에 진력해 왔으며, 각종 출판물을 통해 치과계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 분야의 간행활동도 더욱 활발하게 진행하겠습니다.

덴포라인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