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학술·전시 정보와 각종 할인 이벤트가 ‘쿠폰맵’에 쏙!
상태바
[특집] 학술·전시 정보와 각종 할인 이벤트가 ‘쿠폰맵’에 쏙!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5.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맵’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덱스

올해도 어김없이 ‘덴포라인 쿠폰맵’이 시덱스를 찾아간다. 즐거운 시덱스, 편리한 시덱스, 여기에 업체별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까지. ‘덴포라인 쿠폰맵’에 이 모든 즐거움과 편리함, 그리고 실속과 행운이 모두 담겨있다. 쿠폰 외에도 일목요연한 학술정보와 전시정보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덴포라인 쿠폰맵’은 이제, 시덱스를 즐기는 또 하나의 ‘문화’로 정착했다. ‘덴포라인 쿠폰맵’과 함께라면 시덱스가 더욱 즐거워진다.

정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SIDEX 2017’을 알차게 즐기는 방법으로 ‘덴포라인 쿠폰맵’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본지는 매년 시덱스가 열릴 때마다 ‘쿠폰맵’을 발행해 왔고, 올해도 어김없이 시덱스를 찾아간다. 올해 발행 부수는 총 2만5,000부. 1만5,000부는 ‘덴포라인’ 6월호와 함께 발송되고, 나머지는 시덱스 전시장에서 배포된다.
지난해, 수량이 부족해 전시회 첫날 일찌감치 동이 났던 선례를 감안해 올 현장 배포 분량은 1만부로 늘어났다. 전시장 C홀 입구와 D홀 입구에 비치돼 누구나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

 

‘쿠폰맵’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업체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담긴 쿠폰이 들어있기 때문. 올해는 모두 24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업체별로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선물 이벤트, 경품 이벤트, 체험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모든 업체의 쿠폰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금액으로 따져도 엄청난 수준.

올해 참가 업체는 ▲덴츠플라이시로나 ▲굿닥터스 ▲세신정밀 ▲다이아덴트 ▲D&I ▲헤라우스 ▲DXM ▲메디플러스 ▲프로덴티 ▲오성MND ▲유니메디스 ▲오스코 ▲아사히프리텍 ▲라인치과기공소 ▲덴탈이디엘 ▲하이템 ▲디맥스 ▲큐어시스 ▲메타바이오메드 ▲SPS ▲유일DHM ▲상산 ▲메디허브 ▲큐덴트 등이다.

쿠폰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함께 담고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학술대회 일정과 상세한 도면 정보가 함께 담겨있다. 학술대회 일정의 경우 일자별 시간과 장소, 그리고 연자와 강연 제목이 일목요연하고 알기 쉽게 정리돼 있다. 전시장 도면 정보 역시 알기 쉽게 정리돼 있어 찾아가기 쉽고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 위치도 별도로 기재돼 있다. 접지 형태로 되어 있어 누구나 가볍게 소지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쿠폰맵’만 있으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그리고 알찬 ‘시덱스 2017’을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