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최적의 디지털 솔루션, 하반기엔 무선 트리오스 출시!
상태바
[특집] 최적의 디지털 솔루션, 하반기엔 무선 트리오스 출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7.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오스3(TRIOS 3)’는 빠른 속도와 정밀도를 자랑하며 임플란트, 보철, 교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진료 분야에 최적화된 구강스캐너다. 지난 시덱스 기간 스탭들을 대상으로 펼쳐진 경연대회에선 상하 전악 및 바이트까지 2분 이내라는 빠른 속도가 실제로 증명되기도 했었다. ㈜디오의 또 다른 강점은 트리오스와 함께 임플란트 가이드 ‘디오나비’ 및 교정 브라켓에 이르까지 토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 그 중심에 바로 트리오스가 있다.

 

우선, 정확성과 리얼한 컬러 스캔은 물론 손쉬운 사용자 편의성이 트리오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음영측정 기능, 자동 연조직 제거와 재검색, 멀티 터치 기능을 갖춘 명실상부한 올인원 솔루션. 별도의 파우더가 필요치 않아 사용이 더욱 간편하며 체어타임 감소, 재료비와 배송비 절약, 아날로그 작업 오차감소, 인상작업의 간소화, 환자 만족도 상승까지 모두 누리게 해 준다.

트리오스는 진지 하방의 마진까지 스캔이 용이해 크라운과 브리지는 물론 인접치가 가까이 붙어있는 비니어, 인레이, 온레이 등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프랩되지 않은 치아를 사전에 스캔할 수 있어 최종 보철 형태의 임시치아 사전 제작도 가능하다. 임플란트 주위의 연조직과 Emergence Profile의 별도 스캔이 가능해 심미적 기능까지 갖췄다.

별도의 모듈을 통해 교정환자의 진단 및 셋업을 할 수 있으며, 투명 교정 장치 제작 및 스플린트도 제작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전송 가능한 디지털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한 마디로, 환자의 병원 방문에서부터 치료 완료에 이르기까지 명실상부 ‘통합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한다. 2017년 하반기엔 선이 없는 무선 방식으로 스캔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TRIOS wireless’도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