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핸드피스 스타일에 모션 기능 탁월, 8월 중 전격 출시!
상태바
[특집] 핸드피스 스타일에 모션 기능 탁월, 8월 중 전격 출시!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7.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WIO’는 음성 인식기능과 모션 인지기능을 갖춘 구강스캐너로, 화면 및 스캐너에 접촉하지 않아도 장갑을 착용하고 있는 동안 모션 인지기능을 이용한 작동이 가능하다. 캡쳐 중이나 후에도 별도 타이핑 없이 음성인식 기능이나 행동 조절장치로 팁을 제외한 스캐너 전체 작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 따라서 구강 밀착 없이도 정확한 촬영이 가능해 감염 걱정을 덜 수 있다.

 

작고 가벼운 핸드피스 스타일로 의사 혼자서도 스캔이 가능하며, 스캔을 위해 유니트 체어의 각도를 조정하지 않아도 되므로 기존 진료 위치에서도 스캔이 가능하다. 핸드피스 헤드에 구성된 5쌍의 멀티스캔 이미지와 3D 스캐닝 기술로, 치아 및 연조직을 동시에 여러 각도에서 스캔해 작은 움직임으로 구석진 부위까지 빠르고 편안하게 스캔이 가능하다.

팁이 작아 환자에게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감 없는 촬영과 캡쳐가 가능하다. 터치스크린은 물론 캡처 후 OPEN STL 출력이 가능하며, 다른 오픈 시스템 디자인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 DWOS의 자동 전송기능인 DWOS CONNECT 시스템을 통해 DWOS CAD 디자인 센터로 직접 전송이 가능해 데이터 유실 염려 없이 빠르고 정밀한 보철제작을 지원한다.

‘DWIO’는 간단하고 순차적인 스캐닝 과정으로 한층 편리함을 더했다. 또, 스캔 품질의 보정을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RE-SCAN 기능을 지원한다. 좋은 데이터는 잠금기능을 이용해 보존하며, 추가 부분만 스캔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높은 시안성의 REVIEW TOOLS로 교합면 거리와 언더컷 같은 제작 상황에서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DWIO는 8월 중 본격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