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LUNA S’, 대한민국상품대상 수상
상태바
[뉴스] ㈜신흥 ‘LUNA S’, 대한민국상품대상 수상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8.01.0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초기고정력, 술자 중심 임플란트로 기술혁신상 수상!

 

㈜신흥의 임플란트 제품 ‘LUNA S’가 제17회 대한민국상품대상 시상식에서 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 신흥은 2015년 제15회 대한민국상품대상 시상식에서 ‘Taurus G2’, ‘KIDS CROWN’으로 기술혁신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2017년 12월 ‘LUNA S’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수상 제품인 ‘LUNA S’는 2015년 출시 이후 Soft Bone에서 고정력이 높다는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제품으로, 초기 고정력이 높아 Immediate Placement & Early Loading시 안정적인 식립감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신흥 임플란트 시스템) 제품개발위원회’가 개발 초기부터 월 1회씩 제품관련 임상 경험과 니즈를 공유하며 술 자 중심의 임플란트로써 제품 경쟁력을 키워왔다.

사단법인 한국상품학회에서 시상하는 대한민국상품대상은 후보 상품의 생산 기업 현황부터 상품의 현황까지 면밀하게 따져 엄격한 기준으로 후보 상품을 선정하고 있으며, 후보 추천이 없는 영역에서는 시상을 하지 않는다. 따라서 국내의 학계 및 산업계에서 권위를 갖추고 있는 상이다.

신흥의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상품대상 기술혁신상 수상을 통해 자사 임플란트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향후에도 개원의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한 ‘술자 중심’의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