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플란트를 이용한 전악수복의 모든 것, 3월 25일 개최!
상태바
[뉴스] 임플란트를 이용한 전악수복의 모든 것, 3월 25일 개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8.02.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8

 

㈜치과계가 후원하고 A.T.C임플란트 연구회가 주최하는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8’이 오는 3월 25일(일) 서울 COEX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연자들이 초청돼 전악 수복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로, 올해도 개원의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2016년 진행된 ‘A.T.C 임플란트 연구회-신흥양지연수원 상주학술단체 조인식’ 이래로 올해 세 번째를 맞는 이번 심포지움은 매년 임플란트에 대한 개념에서부터 치료 계획, 강의와 토론, 그리고 Live Surgery에 이르기까지 알찬 커리큘럼으로 높은 호평을 받아왔다.
매년 Live Surgery를 진행해온 A.T.C 임플란트 연구회의 디렉터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을 필두로, 오승환 원장(오승환힐링치과),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 김성언 원장(세종치과), 그리고 현동근 원장(서울연합치과)이 강연자와 토론자 등으로 참여하여 강연장의 열기를 북돋울 예정이다. 올해 심포지움의 주제는 ‘임플란트를 이용한 전악수복의 모든 것’으로, 크게 세 가지 파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전 등록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며, 등록비 전액은 전국 11개의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