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가성비 뛰어난 첨단 체어, 5월까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특집] 가성비 뛰어난 첨단 체어, 5월까지 이벤트 진행!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5.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글로발 Ajax Unit Chair

 

㈜세일글로발(대표 안임준)의 ‘Ajax Unit Chair’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원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Ajax Unit Chair’는 가격 부담이 크게 줄어든 반면에 품질은 기존 유니트 체어보다 뛰어나고, 여기에 관리비 절감 효과까지 더해져 개원가로부터의 수요가 큰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노후 체어를 교체하려는 치과 병의원과 신규 개원 치과로부터의 수요가 많다는 게 ㈜세일글로발 측의 설명이다.

‘Ajax Unit Chair’의 기술적 장점은, 거동이 불편한 환자나 키 작은 아동 환자도 쉽고 편안하게 착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인체 공학적 관점에서 미려하게 설계되어 간단히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이 때문에 환자가 착석 시 느끼는 편안함은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다. 이 같은 설계는 술자 입장에서도 마찬가지여서 접근성이 용이하고, 한층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세척이 용이한 석션 필터를 장착해 위생적인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모든 파이프라인이 미국에서 생산된 고품질 튜빙을 사용해 내구성이 튼튼하다는 점, 독립형 밸브를 갖췄다는 점도 강점이다.

㈜세일글로발의 명성에 걸맞게 전국 400여 협력사의 철저한 세팅 및 A/S를 통해 숙련된 엔지니어의 도움의 받을 수 있다는 점도 ‘Ajax Unit Chair’를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들이다.

한편, ㈜세일글로발은 고객 성원 보답으로 5월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일글로발 쇼핑몰에서 아작스 유니트 체어(Ajax Unit Chair)와 1일 1회 치과재료를 1,000만 원 이상 함께 구매하면, 380만 원(설치비 포함)에 유니트 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때 180만원 상당의 핸드피스(옵틱 하이 스피트 2set와 로우 스피드 1set)도 무료로 함께 증정한다.

 

제품정보
제품유형: 유니트 체어
제품명: Ajax Unit Chair
판매원: ㈜세일글로발
문의: 1599-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