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배율 대비 최경량, 해상도와 시계성도 뛰어나!
상태바
[특집] 배율 대비 최경량, 해상도와 시계성도 뛰어나!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7.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케이비전(대표 이남규)의 개인맞춤형 진료용 루페 ‘NK Loupe’가 개원가에서 눈여겨볼 만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NK Loupe의 배율은 x2.5, x3.0, x3.3, x3.8, x5.0, x6.0 등 총 6종류로 나뉜다. 확대 비율이 실제 비율과 유사하고, 특히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2.5배와 3.0배의 비율은 그 정확도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 ㈜엔케이비전 측의 설명이다. 또한, NK Loupe는 높은 해상도와 넓은 시계성을 자랑하며, 배율대비 세계 최경량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NK Light는 7월중 배터리 부분에서 밝기 조절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한다. 밝기는 72,000Lux ~39,000Lux까지 재현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의 배터리는 USB 타입이며, 기존 배터리와 혼용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임의 안정적인 측면도 빠질 수 없는 특징 중 하나다. 한 손으로 안경을 착용하고 벗고를 반복해도 다리 부분의 피로파절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제작됐으며, 프레임이 얼굴에 닿지 않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했다는 것이 엔케이비전 관계자의 설명이다. 

루페에 착용 동시에 모든 안경 프레임 및 헤드밴드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엔케이비전 관계자는 “최근 중국산 루페와 렌즈들이 난립하고 있어서 사용자들의 눈 건강에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며 “NK Vision 루페는 독일 광물 렌즈(Mineral Lens)를 통해 최상의 질로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에 대해서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도가 3배가 넘는 독일제스프링을 사용하여 연결 이음새 부분을 견고하게 제작했을 뿐 아니라, 디자인적인 부분도 2color 프레임을 추가 적용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제품명: NK Loupe 
제조회사명: NK Vision.inc
판매회사명: 엔케이비전 / ㈜덴토피아
문의전화: 1661-7257
홈페이지: www.nkvision.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