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짓레진과 X-Ray 스캐너로 중동시장 공략, ㈜굿닥터스와 총판 체결, 디지털 플랫폼 확충!
상태바
컴퍼짓레진과 X-Ray 스캐너로 중동시장 공략, ㈜굿닥터스와 총판 체결, 디지털 플랫폼 확충!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3.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Spiscan Pro 외

㈜스피덴트는 올해로 15년째 ‘AEEDC Dubai 2020’에 참가 중이다. 꾸준한 전시회 참여로 중동 지역의 고정 딜러를 확보하고, 신뢰성을 높인 ㈜스피덴트는 올해에도 케미컬 재료를 주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컴퍼짓 레진M 플로우 레진’과 코어 빌드업 재료인 ‘Core it’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중동지역의 딜러들과 함께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제품에 대한 현지 유저들의 반응도 호의적이었다는 것이 ㈜스피덴트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스피덴트는 지난 1월 ㈜굿닥터스와 국내 판매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기존 판매중인 치과 재료와 치과용 X-ray 스캐너 ‘Spiscan Pro’를 시작으로, 구강카메라, 광중합기, 근관장측정기 등을 주력으로 내세워 ‘디지털치과 플랫폼 전문 업체’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피덴트 측은 “굿닥터스 제품의 국내 총판 계약에 따라 예상되는 연매출 규모는 약 220억 정도”라며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피덴트는 ㈜굿닥터스와 국내 총판 계약 기념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장비 전 품목
10%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문의는 1644-34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