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영웅과 치과계 연말 행복미소 전해
상태바
덴티스, 임영웅과 치과계 연말 행복미소 전해
  • 최지은
  • 승인 2020.11.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대국민 미소캠페인과 관련해 임영웅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덴티스는 2년간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어오면서 치과계 안팎으로 따뜻한 연말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임영웅과 콜라보를 통해 국민적 관심과 사랑을 더 받으며 ‘슬기로운 치과생활’을 테마로 한 올바른 치과 문화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국민들과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그동안 펼치고 있었다. 특히 이번에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스케일링 보험안내 문구가 담긴 이색적인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해 고객 치과에 배포하고 있어 화제다. 이는 코로나로 위축된 치과계 안팎의 경제와 정서를 따뜻하게 녹이며 위로를 전하고 아직 2020년 스케일링이나 검진을 받지 못한 국민들을 상기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덴티스는 연예인 굿즈라는 새로운 발상으로 히어로북, 포토카드 등 다양한 치과 전용 홍보판촉물을 기획 및 제작해왔다. 이는 임영웅의 팬들을 비롯해 국민들과 치과를 연결해주는 매개체이자 무섭고 어려운 치과에 대한 편견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치과 검진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아이템이라고 덴티스는 설명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존재하는 치과계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길 바라며, 치과계와 기업이 동반 성장하며 아름다운 치과 문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이고 올해도 2달이 채 남지 않았지만, 마지막까지 더욱 힘내시고, 새로운 2021년을 맞이할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덴티스X임영웅 크리스마스 에디션(한정 수량)은 지역 영업소를 통해 신청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