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성료
상태바
[뉴스] 덴티스,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성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7.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4월 23일부터 6월 4일까지 총 6회 차에 걸쳐 진행한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올해 3년 차를 맞이하는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이 익숙지 않은 초심자뿐만 아니라 개원의라면 꼭 알아둬야 할 임플란트의 기본기를 탄탄히 쌓을 수 있는 명품 세미나로써, 특히 이번 세미나는 수술 · 보철 파트 구분 없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과 임상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공유해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메인 디렉터인 임필 원장(NY필치과)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드릴링부터 식립 위치, 각도 등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을 실제 임상 사례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고, 까다로운 GBR과 사이너스 술식에 대한 임상 지견을 펼쳤다.

보철 파트에선 임플란트 보철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임상 과정을 소개했다. 특히 마지막 수업에서는 NY필치과에서 라이브 서져리를 진행해 다년간 체득한 경험을 소개해 이론부터 실습까지 완벽한 임상 테크닉을 공유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노동수 원장(진천서울치과)이 패커티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강연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