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EMS, 임플란트 전용 스케일링 팁 피에존 PI MAX 출시
상태바
[이슈] EMS, 임플란트 전용 스케일링 팁 피에존 PI MAX 출시
  • 덴포라인
  • 승인 2023.09.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가가 주목할 신제품

스위스 EMS(Electro Medical Systems S.A.)는 EMS 스케일링 팁의 이름이 보통명사화될 정도로 개원가에서 널리 사랑받는 스케일링 팁 브랜드이다. EMS사가 임플란트 전용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임플란트 주위 치주낭 전용팁, 피에존 PI MAX 
초음파 스케일러의 원조, EMS(Electro Medical Systems S.A.)가 임플란트 전용 스케일링 팁 피에존 PI MAX를 출시한다. PI MAX는 스위스 EMS의 본사의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으로써, 가장 얇은 임플란트 주위 치주낭 전용 팁이다. 치은연하 3mm까지 접근이 가능하며, 카본을 30% 함유한 PEEK 소재로 제작되어 임플란트 표면 손상을 최소화했다. 새로운 소재는 유연성과 접근성을 기존 제품 대비 50% 향상시켰다. 

정밀하고 편안한 진료 구현
PI MAX는 직선 운동과 출력 최적화 적용으로 치료의 효율성은 높이고 환자의 편안함은 극대화했다. 기존에는 제거하기 힘들었던 부분까지 정밀한 치석 제거가 가능하며 EMS 피에존 핸드피스 및 스마트 피에존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EMS 기기와 호환된다. 바디는 1,000회까지 멸균이 가능하여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전용 팁 교체 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임플란트와 수복물, 비니어, 크라운 등 기존 치석 제거의 고민을 해결해줄 EMS의 피에존 PI MAX는  ㈜신흥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문의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