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보클라, 차세대 연마 페이스트 Proxyt 주목
상태바
[이슈] 이보클라, 차세대 연마 페이스트 Proxyt 주목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4.02.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효과적인 세척과 연마, 효율적이고 위생적인 치료 장점

이보클라가 출시한 효율적이고 부드러운 연마 페이스트 Proxyt가 치과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부드럽고 효과적인 세척과 연마 그리고 적응증에 따른 세 가지 연마도, 효율적이고 위생적인 치료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Ivoclar의 차세대 Proxyt 연마 페이스트는 치아와 치과용 수복물, 임플란트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세척하고 연마하여, 이들이 우수한 상태와 자연스러운 광택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우식성 박테리아의 대사를 방해하는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있으며, 향상된 조작성으로 연마와 세척을 간소화해준다. 
특히 Proxyt 연마 페이스트는 세 가지 연마도와 불소 미함유 옵션으로 필요에 따른 효율적인 적용이 가능하다. Proxyt Fine은 퍼미스(pumice)를 함유하지 않은 연마 페이스트로, 민감한 충전물이나 상아질과 법랑질 같은 치아구조물, 고품질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예: 이보클라의 IPS e.max)과 같은 표면에 적합하다. Proxyt Medium의 경우 플라그 제거, 굵은 입자를 가지고 있는 proxyt Coarse는 플라그 제거 및 얼룩제거에 적합하다. Proxyt Medium fluoride-free의 경우 불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수복치료 시 에 주로 사용된다. Proxyt Single Dose 연마 페이스트는 자연치와 치과수복물, 임플란트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세척과 연마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일회용 컵 사용으로 환자의 빠르고 쉽고 위생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Proxyt Single Dose는 패키지 내 함께 구성된 프로피 링에 컵을 장착해서 보다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Proxyt Single Dose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Proxyt Fine과 Proxyt Coarse 2가지 종류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