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패컬티 미팅’
상태바
‘AIC 패컬티 미팅’
  • 승인 2007.06.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C 패컬티 미팅’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 필라델피아 지점이 주최하는 패컬 티미팅(Faculty Meeting)이 지난달 5월 10일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패컬티 미팅은 필라델피아 ACE Conference Center에서 5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AIC Implant Training Course in Philadelphia의 사전 미팅으로 코스디렉터, 패컬티, 필라델피아 지점 직원, AIC팀장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필라델피아에서 처음 진행되는 AIC 연수회는 전원 현지 코스디렉터와 패컬티로 구성되었으며, 연수 받을 의사들도 대부분 미국인으로 구성되었다.

현지 지점 관계자는 “두 명의 코스디렉터(Dr. Daniel P.Casullo & Dr. M. Alexandre cho)가 AIC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참여하며 앞으로 미국의 AIC 연수회가 미국의 임플란트 시장을 주도하리라는 큰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전하며 “또한 필라델피아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생산본부가 지어 질 예정이어서 기대가 더욱 크다” 라고 강조하였다.
이번 AIC 연수회를 시작으로 미국법인 3개 지점의 AIC연수회가 모두 순조롭게 시작되었고, 앞으로 다양한 커리큘럼과 교보재로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 할 계획이다. 오스템임플란트㈜의 해외 AIC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