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 2007’ 마케팅 활발
상태바
‘KDA 2007’ 마케팅 활발
  • 승인 2007.06.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A 2007’ 마케팅 활발
신흥, 원스텝 레진 시멘트 ‘Maxcem’ 이벤트
 

오는 15일부터 개최는 KDA 2007에서 업체들의 마케팅이 활발하다. 최대규모의 부스를 예상하는 ㈜신흥에서도 원스텝 레진 시멘트 ‘Maxcem’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흥 KERR 부스를 방문하여 Maxcem을 구입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Non-Eugenol계 임시 시멘트 ‘Temp-Bond NE’를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Maxcem’ 출시와 동시에 초간편 시술과정이 화제로 떠오르며 약 1년 여 만에 레진 시멘트의 대명사로 자리 잡게 된 것에 보답하기 위해 KDA 2007 전시회를 통해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Maxcem’은 페이스트/페이스트 타입의 듀얼 큐어 레진시멘트로 특허 받은 산화촉진 시스템에 의해 에칭, 프라이머, 본딩, 시멘팅과 같은 복잡한 시술 단계가 하나로 합쳐진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인 원스텝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번거로운 핸드믹싱이나 복잡한 본딩 단계, 도포 등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임상의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Self-etching, Self-adhering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KDA 2007 신흥 KERR 부스에서는 컴포지트 레진 ‘Premisa’, 연마 브러쉬 ‘Occlubrush’, 리트랙터 ‘OptiView’, 러버댐 ‘OptiDam’에 대해 3+1 파격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어서 전시회 기간 중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