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네트웍스, 부평 대규모 물류센터 오픈
상태바
샤인덴탈 네트웍스, 부평 대규모 물류센터 오픈
  • 승인 2007.06.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덴탈 네트웍스, 부평 대규모 물류센터 오픈
치과재료 유통의 새로운 중심 기반 구축
 

㈜샤인덴탈 네트웍스(대표이사 고인영)가 대규모 물류센터를 완공하여 유통전문기업으로 대고객 기반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국내 유일 치과기자재 전문 유통회사로서, 샤인덴탈네트웍스만의 최첨단 전산 시스템과 전국 지점망을 연결하는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치과재료 유통의 새로운 혁신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샤인덴탈 네트웍스가 빠른 시간 내 치과재료 유통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치과상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바로 대응할 수 있는 ‘물류 시스템’과 ‘전산 시스템’을 갖추고 총괄 본부를 서울에 마련, 체계적인 각 지점 샤인덴탈 지원을 통한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갖췄기 때문이다.

금번 오픈된 ‘샤인물류센터’는 현재 전국 19개 샤인덴탈의 입출고 처리뿐 아니라 향후 새로운 샤인덴탈 지점 증가에 대비하여 10년 이후의 물동량도 소화할 수 있는 규모로 구축되어, 샤인덴탈 네트웍스가 국내 치과재료 유통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반을 확고히 하는데 큰 축이 될 전망이다.

한편, 샤인덴탈 네트웍스는 서울 본부에 신규개원상담실을 마련하여, 신규 개원의가 한 번의 방문만으로 개원에 필요한 모든 기구, 재료, 장비를 한 눈에 보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전시장을 운영하여 원스탑 개원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