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A 2007 새로운 CI 선봬
상태바
㈜신흥, KDA 2007 새로운 CI 선봬
  • 승인 2007.07.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KDA 2007 새로운 CI 선봬
골드니안 라운지 및 유니트 체어  맥스퍼트 고객 큰 관심
 

㈜신흥은 지난 KDA 2007 전시회(6월 15~17일)에서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론칭과 함께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로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만들어 냈다.

새로운 로고의 모양과 색상을 반영한 부스 인테리어와 22개 해외 파트너사와의 조화로운 구조로 고객의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골드니안 라운지에서 펼쳐진 오페라 아리아 & 뮤지컬 공연은 참가 선생님의 큰 호응과 갈채를 받은 이벤트였다.
㈜신흥은 치과 기자재 정보 제공에 있어서도 단연 돋보였다. Panasonic 사의 Panalas CO5∑ 레이저와 지난해 출시된 유니트 체어 맥스퍼트는 금번 KDA 2007를 통하여 선생님들의 신뢰를 쌓았고 Sirona 부스에서는 세계 유일의 치과용 CAD/CAM 시스템인 Cerec3에서 확장형 모델인 CEREC MCXL과 신개념 치과용 CT인 3D GALILEOS를 선 보였으며 NSK 부스에서는 NSK서비스주식회사에서 운영한 핸드피스 현장 수리 코너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 Morita, DMG, Vivadent, Mani, EMS등 세계적인 치과 제조 회사들로 구성된 신흥 해외 파트너 부스는 전시장내 필수 방문코너 였으며 특히 Kerr사의 Maxcem, Shofu사의 ZR 파우더, Shade Eye NCC 및 Lion사의 치과 위생용품 등은 전시회 인기 상품이였다.
올해로 출시 2주년을 맞은 골드니안은 골드니안 라운지를 운영, 전시장을 찾은 고객에게 편안한 쉼터와 그 동안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전시장내 다양한 할인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제공하였다.

또한 신흥 직원 가족 초청 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범 치과계의 축제인 KDA 2007을 신흥 직원 뿐만 아니라 직원 가족들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한편, ㈜신흥은 KDA 2007 전시회 기간 중 6월 16일(토)에는 해외 파트너를 위한 ‘Shinhung Night’ 행사를 삼원가든에서 개최하여 파트너쉽을 돈독히 하는 행사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신흥은 금번 새로운 CI 론칭과 함께 고객에게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가서기 위해 변화하고 노력하는 고객 중심의 전시문화를 준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CI 형태의 의미는 항상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온 신흥의 발자취와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비전을 ‘길’의 형태로 형상화 한 것이며, 또한 새로운 도약, 비상을 꿈꾸며 미래를 향해 힘차게 솟아오르는 새의 날갯짓과 같이 항상 미래를 준비하며 앞서가는 기업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즉,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언제나 바른 길, 자유로운 비상을 꿈꾸는 신흥의 ‘새로운 미래의 길’을 상징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CI 컬러로 채용한 레드는 고객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서는 신흥의 모습으로서 회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힘차게 뻗어나가는 강렬함과 항상 이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의미하며, 고객에게는 인간적으로 친밀하게 다가서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의미하기도 한다.
한편, 신흥은 기업의 얼굴을 곱게 단장하면 마음가짐도 정갈하게 고쳐 잡는 게 인지상정이라며, 금번 CI 교체를 전사(全社)적 혁신의 계기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