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재협, 치산협에 1천만원 예산 지원
상태바
치재협, 치산협에 1천만원 예산 지원
  • 승인 2007.07.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재협, 치산협에 1천만원 예산 지원 
지난달 21일 이사회서 결정…국내 치과산업 발전 위해 

이경재 회장
 
대한치과기재협회(이하 치재협)가 국내치과산업의 발전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예산지원 차원에서 치산협에 1천만 원을 지원키로 했다.

치재협은 지난달 21일 이사회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치산협의 성공적인 사업 실행을 위해 쓰여지게 된다고 덧붙였다.
관련예산은 치산협의 교육행사비와 ISO국제규격회의 대응, ISO/TC106분과 활성화에 사용된다.
이사회는 또 경희의대 부속병원과 영남대학교 병원 경북대학교 병원을 의료기기 임상시험실시 기관으로 추가 지정됐다고 설명하고, 업계에 관련공문을 발송키로 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또 오는 7월 14일부터 양일간 열리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기자재 전시건과 관련 80여 부스의 전시 배정이 완료됐다고 보고하고, 제2회 장학기금마련을 위한 자선골프대회에 참여한 유관단체 임원과 회원사 대표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사회는 이와 함께 광성치재(대표 이낙규)의 신입회원 가입 건을 상정, 이를 승인하고 하계휴가를 오는 8월 2일부터 4일간 실시키로 했다.

이밖에 치산협의 정관심의와 관련 담당이사와 치산협간의 협의로 정관을 수정 개정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한편 치재협은 2007년도 추계야유회를 오는 10월 13일부터 1박2일간의 일정으로 충청권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