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하고 편리한 진단 가능한 ㈜신흥, Dental CT
상태바
정확하고 편리한 진단 가능한 ㈜신흥, Dental CT
  • 승인 2007.10.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하고 편리한 진단 가능한 ㈜신흥, Dental CT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판매 진행
 


㈜신흥은 SIRONA 社의 Dental CT GALILEOS의 판매를 지난 8월 1일 시작하여,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GALILEOS는 2006년 개발이 완료되어 수많은 임상적용으로 정확성을 인정받아, 현재 미국 및 독일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며 판매 중에 있다.
GALILEOS는 SIRONA의 모기업인 지멘스의 Image Intensifier 센서를 이용하여 10억 Voxel이라는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Conebeam을 통한 3D 영상도 구현된다. 또한 14초 동안의 매우 짧은 시간동안 200장의 이미지를 촬영하여, 이를 재구성하는 형식으로 하나의 3D 영상을 만든다. Medical CT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의 낮은 피폭량(일반 아날로그 파노라마 정도의 피폭량)으로 촬영되어 환자와 시술자 모두에게 안전하다.지난 8월 출시 이후 설치를 완료한 병원의 한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놀라며 GALILEOS의 정확하고 다양한 진단 기술과 편리한 사용방법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기존 제품의 경우, 부위별 슬라이스 이미지를 구현하고자 할 때 구간지정 및 별도의 로딩시간 이후에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으나, GALILEOS는 GALAXIS라는 소프트웨어에서 실시간 슬라이스가 가능하여 편리하고 빠르게 진단을 할 수 있다. GALILEOS Implant라는 소프트웨어에서 가상 임플란트 식립도 할 수 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은 물론, 환자와 상담시 매우 유용하며 NobelGuide 시스템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신흥의 X-RAY 담당자는 "GALILEOS를 런칭함으로 신흥은 치과 X-RAY 기기의 풀라인업 체제를 완비하였으며, GALILEOS의 본격적인 판매 시작과 함께 고객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