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첫 지방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오스코텍 첫 지방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 승인 2008.04.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이식의 생물학적 기초부터 임상까지 총망라

오스코텍 첫 지방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골 이식술에 대한 이론과 최신 임상 테크닉을 소개하는 오스코텍 세미나가 대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은 지난 3월 29일(토) 대구 엑스코(EXCO) 회의실에서 100여명의 개원의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Bone Graft in Dental Clinic”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골의 구조 및 골 개조 과정에 대한 이론 강의를 시작으로 현재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골 이식재 종류 및 장단점, 골 이식술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최근 술식 등에 대한 고재승 서울대 명예교수, 김영균 교수(분당서울대병원), 손동석 교수(대구가톨릭대병원), 임창준 원장(이엔이치과)의 강의가 이어졌다. 강의에 이은 질의 응답시간에도 연자와 참석자간의 활발한 질의 응답이 이루어졌으며, 마지막으로 진행된 굿모닝신한증권 문기훈 리서치센터장의 “2008년 우리 경제와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한 재테크 관련 강의도 많은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방에서 처음 개최하는 세미나라 사실 기대반 우려반이었지만 비교적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고 강의에 대한 관심과 열의도 높아 매우 만족스럽다. 대부분의 학술 세미나가 수도권 위주로 진행되어 접할 기회가 부족한 지방 개원의들을 위해서라도 지방 순회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라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에서 두번째로 개최된 오스코텍의 세미나는 상반기중 광주에서 한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