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EREC Symposium in Busan 개최
상태바
㈜신흥, CEREC Symposium in Busan 개최
  • 승인 2008.05.0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CEREC Symposium in Busan 개최

진료실에서 직접하는 Dental CAD/CAM System 이해 도와

 

“CEREC Symposium in Busan” 이 지난달 4월 19(토) 부산대학교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신흥은 진료실에서 직접 하는 Dental CAD/CAM System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CEREC Symposium” 을 매년 개최하여 CEREC System 관심 고객 및 기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이번 “CEREC Symposium”은 상대적으로 대규모 양질의 강연회 참가 기회가 적은 지방 임상의들을 위해 부산으로 자리를 옮겨 개최되어 더 큰 관심과 열띤 참여를 이끌어냈다.
“CEREC Symposium”은 CEREC 임상가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이론과 임상이 적절히 배합된 강연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실제 CEREC System 사용 교수와 CEREC Early User가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경험담과 케이스별 노하우 등을 공개, 시스템의 장점뿐 아니라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한계점과 그 극복 방안까지 가감 없이 다루어져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CEREC Symposium in Busan”에서는 CEREC 사용자로 강사진이 구성된 만큼 CEREC 임상에 대한 질의응답이 수시로 진행되었으며, 쉬는 시간에도 추가 자료 및 DEMO 요청이 끊이질 않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되어 CEREC System에 대한 한층 높아진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1987년 독일의 지멘스社에서 처음 개발된 치과용 CAD/CAM System “CEREC”은 22년의 임상데이터와 전세계 25,000 사용자에 의해 그 우수성과 안정성을 입증 받은 시스템으로, 국내에서도 50여 치과에서 시스템을 활용하며 국내 ‘Computerized Dentistry’ 시대를 이끌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