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HINHUNG IMPLANT M’ 새 광고 선보여
상태바
㈜신흥, ‘SHINHUNG IMPLANT M’ 새 광고 선보여
  • 승인 2008.11.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SHINHUNG IMPLANT M’ 새 광고 선보여

새로운 접근의 이미지 광고 신선

각 지역 전시회 투어를 통해 고객 기반 확대 꾀해


 
  ㈜신흥에서는 ‘SHINHUNG IMPLANT M’의 새로운 광고 시리즈를 제작해 또 하나의 화제를 낳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출시만으로도 시장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제품 ‘SHINHUNG IMPLANT M’을 출시하면서 제품의 좀 더 극적인 탄생을 연출하기 위해 고객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광고 방식을 도입하여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던 ㈜신흥 측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후속 광고인 셈이다.
  현재 임플란트 시장 상황을 과감히 깨고 보다 더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제품과 유통방식으로 고객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9월 ‘제2회 치과신문 광고대상’ 이미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큰 공감을 일으켰던 지난 광고에 대해 ㈜신흥은 “런칭 광고 시리즈를 통해 ‘SHINHUNG IMPLANT M’ 인지도를 단시간 내에 끌어올림은 물론 제품 출시의 의미를 잘 전달하였다”고 자체 평가했다. 따라서 다음 단계로 고객에게 보다 확실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세계 최초의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한 Mg TITANATE 등 ‘SHINHUNG IMPLANT M’ 만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기 위한 방향으로 후속 광고시리즈를 기획하게 된 것.
  따라서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 광고는 이러한 방향을 십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 M 슬로건 ‘Change for Tomorrow’ 와 동일한 컨셉 하에 ‘미래를 여는 변화는 작은 질문에서 시작됐다’는 테마로 기획되어 인터넷의 미래를 바꾼 검색엔진이라 평가 받는 Google의 탄생이 ‘필요한 자료를 정확하고 좀 더 쉽게 찾을 수 없을까?’란 작은 물음을 시작으로 만들어졌듯이, ‘SHINHUNG IMPLANT M’은 ‘지금 임플란트 사용고객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란 작은 물음을 시작으로 탄생되었음을 대비하여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SHINHUNG IMPLANT M”은 우수한 품질과 가치혁신으로 임플란트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갈 것임을 예고하면서 임플란트의 내일과 고객의 미래까지 생각한다는 메시지를 충분히 전달하겠다는 취지이다.
  또한 ㈜신흥은 이러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발맞추어 각 지역 전시회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SIDEX 2008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공개한 이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세밀한 검증 단계를 거쳐, 8월 인천(2008SCIDA)을 시작으로 10월 광주(HODEX 2008, 10월11일~12일), 충청도(CDC2008, 10월 19일), 경기도(경기도치과의사회 학술대회, 10월 26일), 11월 부산(SEAFEX2008, 11월 8일)을 잇는 지역 전시회 투어를 통해 점증적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해 나가며, 향후 본격적인 전국 판매의 발판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전시회 특별 이벤트로 컴포넌트 케이스를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