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서울에서 5차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스코텍, 서울에서 5차 세미나 개최
  • 승인 2008.12.0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코텍, 서울에서 5차 세미나 개최

골 증대증 관련 체계적 접근에 많은 관심 끌어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지난 11월 1일(토) 서울 여의도에서 5차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많은 개원의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Current Bone Augmentation in Dental Clinic’을 주제로 골 증대술에 대한 이론과 최신 임상 테크닉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고재승 서울대 명예교수, 손동석 교수(대구가톨릭대병원), 임창준 원장(이엔이치과), 김영균 교수(분당서울대병원)가 연자로 나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골 증대술의 생물학적 기초에 대한 이론 강의를 시작으로 다양한 골 증대술을 이용한 골 흡수가 심한 구치부의 회복, 전치부 심미 골 증대술, 골 증대술 관련 이식생체재료와 합병증 관리 등에 대한 내용으로 채워졌으며 강의가 끝난 후에도 연자와 참석자간의 활발한 질의응답이 이뤄졌다.
올해 대구와 광주, 부산 등의 지방을 거쳐 서울에서 최종 마무리된 오스코텍의 세미나는 주제를 골 이식술에 한정, 특화된 내용으로 많은 개원의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임상 위주인 기존 세미나의 한계에서 벗어나 학문적 기초부터 임상까지 체계적으로 접근함으로써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이다.
이에 세미나를 주최한 오스코텍은 “지난 3월 대구 세미나에서부터 이번 서울 세미나까지 성공적인 세미나로 진행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모든 연자분들과 참석자분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골 이식술뿐만 아니라 많은 개원의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보다 다양한 주제와 충실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계속 진행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