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치과그룹, 11월 25일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제니튼 치과그룹, 11월 25일 기자간담회 개최
  • 승인 2008.1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튼 치과그룹,  11월 25일 기자간담회 개최

향후 그룹의 비전과 세부 사업 방향 제시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치과 네트워크 ‘제니튼 치과그룹’이 지난 11월 25일 소피텔 엠버서더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치과의 관련 기자들을 초청해 마련된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제니튼 치과그룹의 향후 비전과 세부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구성되었다.
“대한민국을 구강건강 선진국으로 만들겠습니다.”, “국민을 위하는 치과의사가 되겠습니다.”, “사람 중심의 의료산업을 선도하겠습니다.”라는 제니튼 그룹의 세 가지 비전을 제시하고, 공동 구매, 공동 마케팅, 병원 경영 지원 등의 기본 사업과 함께 국민구강보건향상을 위한 대국민 홍보사업, 최고의 치과진료를 위한 학술 연구 사업, 사회 공헌을 통한 의료소외계층지원, 보건정책제안을 통한 국민건강증진 지원 등의 주요 사업 방향을 함께 들여다보는 시간이 되었다.
이에 제니튼 치과그룹의 임지준(林志俊,38) 대표는 “제니튼 치과그룹은 기존 치과 네트워크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와 사회 공익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함께 추진하여, 치과의사들이 주변의 상황에 흔들림 없이 환자 진료와 치과 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 궁극적으로는 치과의사라는 직업이 사회적으로 존경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또한 치과 기공소, 약국, 일반 병?의원의 네트워크화를 통해 ‘제니튼 헬스 케어 그룹’으로 발돋움하여 향후 우리나라 의료 산업을 선도하는 대표 헬스 케어 그룹이 되겠다는 강한 포부를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