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가젠임플란트, YDEX 2009에서 '이목집중'
상태바
(주)메가젠임플란트, YDEX 2009에서 '이목집중'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가 지난 3월 29일 대구 전시컨벤션선터에서 개최된 ‘제6회 YDEX 2009’에 참가,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메가젠임플란트는 이번 행사에서 B&B 시스템과 공동으로 진행중인 애니빔 이벤트를 소개, 대구·경북 지역 개원의들로부터 많은 문의와 DEMO요청을 받았으며, DreamRay 40F를 비롯한 각종 기자재 및 상품을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한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다르게 업체의 부스 전시와 함께 치과의사들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광범 원장(대구미르치과병원)의 ‘Soft and Hard Tissue Augmentation in Implant Dentistry’ 강의의 경우 200여명이 넘는 치과의사들이 몰려, 2시간이 넘는 강의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서서 강의를 들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메가젠임플란트는 “이번 전시참가를 통하여 지역사회에서 메가젠임플란트의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한편 김범일 대구시장을 비롯한 대구시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전시장을 둘러보는 등 지역사회에서 높아진 치과산업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