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존월드, "CI 새옷을 입다" 도약, 신뢰, 미래를 강조
상태바
(주)더존월드, "CI 새옷을 입다" 도약, 신뢰, 미래를 강조
  • 신용숙 기자
  • 승인 2009.07.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더존월드(대표이사 이계우)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변화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하여 ‘인간을 향한 세상을 비추다’란 컨셉으로 늘 고객과 함께하며 도약하는 세상의 의지를 담아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새로운 로고는 '도약하는 세상'과 '고객을 감싸고 있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니셜 'Z'에 지구(세상)를 상징하는 곡선 반원라인으로 태양(기업)이 세상 안쪽(고객)으로 비춰지는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다. 색상은 'THE'의 변함 없는 기업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신뢰를 상징하는 진청색으로, 'ZON'의 고객을 향한 기업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따뜻하고 미래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으로 정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서체와 함께 표현하였다.

 새 CI 발표와 발 맞추어 더존월드는 지난 3월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퀼른에서 개최된 IDS 2009 전시회에 신개념의 치아미백제 VERIWHITE와 구강세정기 aquapick을 출품해서 전세계 바이어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다가오는 SIDEX 전시회에서는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로 새로운 기업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더존월드 이계우 대표는 “이번 새로운 CI 발표는 단순한 기업로고 변경의 차원이 아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대장정을 시작하는 첫 걸음 이상의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또한 더 좋은 서비스와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고객과 함께하며 도약하는 더 좋은 세상을 이루어 가는데 있어 새로운 시발점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