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알파, 합성 골이식재 ‘본그로스 미국 FDA 승인
상태바
바이오알파, 합성 골이식재 ‘본그로스 미국 FDA 승인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침투력과 80%이상의 기공률로 골재생력 극대화

㈜바이오알파(대표 이성재)는 합성 골이식재 본그로스(bongros)가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지난 5월 19일 미국 FDA의 승인을 얻었다고 밝혔다. 본그로스는 인체 뼈의 무기성분인 탄산아파타이트 소재의 합성 골이식재로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식립 전 치조골 재건술 등에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태국, 인도네시아에 수출되고 있다.


본그로스의 가장 큰 우수성은 특허기술로 인정받은 뛰어난 기공률이다. 즉 골전도성을 극대화한 300㎛ 크기의 기공들을 입체적으로 연결한 다공성 구조의 합성 골이식재로서 골 성장에 최적인 80% 이상의 기공률을 실현하여 골재생률이 우수하다. 국제규격(ASTM F1185)의 초고순도 합성 뼈 무기성분을 1,200℃ 이상의 고온에서 굽고 감마선으로 멸균·제조한 본그로스는 감염 위험이 없는 순수 합성 골 이식재로 FDA 기준에 맞춘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한국화학시험연구원 등 국내 공인기관 및 미국 GLP 인증기관인 Nelson laboratory의 엄격한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에도 모두 통과해 높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바이오알파의 유현승 연구소장은 “이번 FDA 승인은 본그로스의 품질과 안전성이 세계 기준에 부합한 높은 수준임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승인을 통해 본그로스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 : 02-550-88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