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전문성 확보 위해 '상품연구소' 개장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전문성 확보 위해 '상품연구소' 개장
  • 덴포라인
  • 승인 2009.07.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소장에 이용준 치의학 박사 위촉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가 지난 3월 2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출범했다. 판매 현황 분석 외에도 수입/제조업체와 샤인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 개발과 기존 상품의 개선안을 정기적으로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도출한 연구 결과를 실제 시장에 유통되는 상품에 신속하게 반영하여 고객에게 다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되돌려 주는 체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샤인덴탈네트웍스의 유통핵심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적기에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기에, 보다 체계화, 전문화된 샤인덴탈네트웍스 판매현황을 분석한다. 고객 니즈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파악, 대응하기 위해 이번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를 발족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 소장에는 이용준 치의학박사를 위촉하여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용준 연구소장은 “치과의사의 진료에 도움이 되는 상품 개발에 힘쓸 것” 이라며, 또한 이와 더불어 “올바른 재료 사용법 등을 매뉴얼화 하고 샤인덴탈네트웍스 내부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상품에 대한 정확하고 올바른 지식과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하겠다” 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국내 180여 개 수입/제조업체의 상품을 전국 30개의 샤인지점을 통해 치과에 공급하고 있는 치과기자재 전문 유통회사로서, 지난 2006년 본부 설립 이후 매년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를 개최하여 고객 친밀도를 높여가는 한편 올 2월 창업보육센터와 금번 상품연구소를 개소하며 내실 있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