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AEEDC 2009 전시회서 한국 임플란트 우수성 알려
상태바
메가젠, AEEDC 2009 전시회서 한국 임플란트 우수성 알려
  • 덴포라인
  • 승인 2009.07.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상담 문의 쇄도, 바이어들 큰 관심 나타내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가 지난 3월 10에서 12일까지 두바이 Trade Center에서 개최된 AEEDC 2009 전시회에 참가해 한국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매년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AEEDC(The UAE International Dental Conference & Arab Dental Exhibition)는 중동 및 걸프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치과기자재 전시회다. 지난해에는 3,600여 명의 치과의사와 20,000여 명의 치과계 종사자가 참가하는 등 매년 참가자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메가젠임플란트는 Rescue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임플란트 시스템과 Internal Sinus Graft System을 소개해 현지의사들과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을 뿐 아니라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딜러 요청을 받아 중동 지역에서 높아진 메가젠임플란트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가젠 유우용 전무이사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메가젠임플란트의 인지도 향상은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밝힌 뒤, “머지않아 중동 지역에서도 메가젠임플란트의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