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Hands-on 포함)
상태바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Hands-on 포함)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2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eminar Issue
- 임플란트 트렌트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


덴티스에서는 임플란트 핵심정리 A to Z를 3월 14일(토)부터 3월 15일(일)까지 양일간에 거쳐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의 리더스타워 907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최신 핵심정리 A to Z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고, △ GBR △ Advanced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 Esthetic zone implant와 Sinus의 모든 것을 강연할 예정이다.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 강연에는 서울탑치과 염문섭 원장, 서울물방울치과 황재홍 원장, 서울탑치과 김현종 원장이 각주제의 Lecture와 Hands-on에 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세미나를 수료하면 Course Certificate를 증정하고, 미국 UCLA 치과대학 연수시 우선 등록을 해준다. 세미나 참석은 선착순으로 15명이고 등록비는 50만원이다. 일정은 토요일은 16시부터 21시까지, 일요일은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상악동 거상술 연수회, ‘Piezosurgery 그리고 GBR 실전 연수회’

덴티스는 초음파를 이용한 골삭제가 가능한 골절단기를 이용한 상악동 접근법에 관한 강의를 김수관 교수를 초빙하여 "Piezosurgery‘에 관한 연수회를 3월 15일(일) 10시부터 17시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서초동에 있는 경일빙딩 6층 내 서울치의학 교육원에서 개최되며, △ Sinus Grafting, △ Socket lifting, △ 다양한 치조정 접근법, △ GBR의 원칙과 Piezoelectronic bone surgery를 이용한 GBR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증례와 동영상으로 업그레이드된 수준의 강의를 제공하며, 외과를 전공하지 않은 개업의도 쉽고 안전하게 골채취가 가능하고 상악동을 거상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등록인원은 선착순 15명이고 등록비는 실습교재비를 포함해서 30만원이다.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Live surgery 동영상이 담긴 CD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별도의 실습 준비물인 Surgical bur, Osteotome & Mallet, Sinus curette, 가운 등을 지참해야 한다.

Advanced 10회 Course, Tufts Implant 연수회 개최

덴티스에서 후원하는 Tufts Implant 연구회에서 Advanced 10회 Course로 가산동에 있는 리더스타워내 덴티스 세미나실에서 총 3개월에 걸쳐 연수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3월 21일/22일, 4월 4일/5일, 4월 18일/19일, 5월 2일/3일, 5월 16일/17일에 걸쳐서 총 10회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에는 총 8명의 연자로 구성되며, 맹명호 원장, 황선홍 원장, 조현기 원장, 구완희 원장, 조일 원장, 정운호 원장, 최정원 원장, 김현종 원장이 강의와 실습을 중심으로 강연한다.

3월 21일/22일 열리는 1회, 2회 강의에서는 Step by step approach for final goal, IV sedation, Indication of the extraction for implant placement, Suture technique를 중심으로 강연과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격주 주말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덴티스 서울 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등록비는 200만원이다.


김대연 원장과 함께하는 SANTA 세미나

(주)드림레이 대표이사 김대연 원장이 3월 14일(토) SANTA System에 대한 세미나를 16:00부터 20:00까지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 A.I. Drill에 대한 개요 및 임상적용 매뉴얼 발표, △ 드림레이를 이용한 임상자료 발표, △ 모델상에 강의한 내용을 토대로 정확한 시스템 사용법 실습, △ 개별적으로 모델상에서 실습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등록인원은 선착순 30명이고 등록비는 10만원이다.

▶ 등록문의 : 서울 영업본부 02-598-1145, 이인성 대리 010-3935-53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