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창업보육센터” 오픈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창업보육센터” 오픈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의 운영비용, 대고객 서비스 교육/관리 시스템으로 창업 지원-


지난 2월 3일(화) ㈜샤인덴탈네트웍스가 ‘㈜샤인덴탈네트웍스 창업보육센터’를 오픈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샤인덴탈네트웍스 창업보육센터’는 ㈜샤인덴탈네트웍스 본부가 그 동안 축적한 전략적 유통 시스템을 각 샤인 매장에서 바로 적용하여 보다 빠르고 쉽게 창업하고, 최소의 비용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축됐다.

이를 위해 ‘㈜샤인덴탈네트웍스 창업보육센터’ 내부에 공용 인프라를 구축하고 모든 사무기기 및 네트워크 시스템을 공동으로 활용하게 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운영 시스템에 있어서도 센터 내 회의실/교육장을 통해 자체 교육 프로그램 및 고객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교육 및 지원 담당 센터 인력을 배치하여 입점 대표는 고객 대응과 현장 중심의 영업에만 전력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이번 서울 창업보육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2월 내 부산 창업보육센터를 연이어 개소할 예정이며, 향후 샤인 매장에 확장 계획에 맞춰 지속적으로 광역시 및 광역권내 대도시에 센터를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지난 2006년 중앙본부를 출범시킨 이후 네트워크 전산 시스템과 대규모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치과기자재 유통 구조의 변화를 가져왔다. 이후 원스탑 ‘신규개원 상담실’을 오픈하고, 매 년 고객과 파트너 업체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치과계의 끊임없는 변화를 이끌며 신뢰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30개의 샤인 매장을 네트웍스로 확대하려는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지난 2월 3일(화) 거행된 서울 창업보육센터 개소식에서 향후 센터 관리 및 교육 시스템 구축을 보다 확고히 할 예정이다.  ㈜샤인덴탈네트웍스의 관계자는 “경쟁력을 보다 강화해 나가고 이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