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플란트, 터키 현지서 ‘고공행진’
상태바
덴티스 임플란트, 터키 현지서 ‘고공행진’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2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럽시장의 관문인 터키에서 교두보의 기틀 마련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임플란트가 터키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임플란트 브랜드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최근 방한한 덴티스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치과대학 교수 및 임상가들은 덴티스 임플란트가 터키시장에서 우수한 한국의 기술력을 입증하는 대표 임플란트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방문은 정보와 학술교류의 일환으로 터키 Marmara대학과 Istanbul 대학 교수진 및 치과의사들로 구성된 인원을 중심으로 덴티스의 현지 거래선을 통해 방문이 이루어졌다. 방문 목적은 DENTIS IMPLANT 사용자들로서 제조사 견학 및 세미나, 조선대 및 덴티스 key doctor들과의 학술정보 교류 등이며 대구 가톨릭대 live surgery, 대구예치과, 서울top치과 세미나 등에서 개최된 다양한 임상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덴티스는 터키 현지 시장에서의 선전을 필두로 본격적인 유럽 및 미주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덴티스의 터키 파트너는 터키시장에서는 임플란트 시장에서 판매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선두업체로 덴티스의 해외수출 마케팅의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이들 방문단은 조선대와 연계한 IMPLASONIC RESEARCH 정보 교류와 덴티스의 주요 Key doctor들과의 학술협력 교류를 통해 한국 임플란트 기술력이 유럽시장의 관문인 터키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덴티스의 본격적인 유럽 및 선진 시장진출의 교두보로서 그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