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i-ROOT에 필이 꽂히다!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i-ROOT에 필이 꽂히다!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정도면 세계시장에서도 명품으로 통할 것

 

 

우리가족치과 이석희 원장

거치대에 엔진을 올려놓고 사용하면 엔도시술이 간편하다. 유선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무선으로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다고…

 

 

근관길이 측정기, i-ROOT
Root ZX만큼 훌륭한 토종 근관길이 측정기, i-ROOT를 적극 추천합니다!

 

 

*사용해보니 이렇게 좋아요!
최근 전시장에서 국산업체인 에스덴티의 i-ROOT를 접하고서는 구입하게 되었다. 국산이라고 하면 오랫동안 임상에 사용해 온 외제에 비해 아직까지는 2% 부족함을 느낀다고 생각해 왔는데 i-ROOT는 수 년간 치과의사의 신뢰를 한 몸에 받아 온 ROOT ZX에 비해 전혀 성능이 뒤지지 않는다는 점을 발견해서 흡족했다. 특히, 발치모델상에서 확인시 0.0에서 정확히 방사선적 apex를 인식해준다. 모니터 디스플레이상에서도 다른 제품처럼 막대표시나 칸 표시가 아닌 디지털 수치로 표시되므로 정확한 측정치를 알 수 있고 보기에도 편하다. 그 동안 대부분의 국산제품에 대한 인식이 처음 의욕과는 달리 실망감을 주곤 했는데, 에스덴티의 i-ROOT는 확실히 성능면에서나 A/S면에서도 세계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주위 동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다. 본인이 보존전공인 관계로 전공관련 제품을 추천한다는 점이 조금은 조심스러웠지만 임상가들에게 좋은 장비라고 생각해서 이번 덴포라인의 MY코너에 적극 추천하게 되었다. 국산제품으로서 A/S등의 장점과 가격면에서도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MY 키포인트*
이석희 원장이 강추하는 에스덴티의 i-ROOT의 장점
-발치모델상에서 0.0에서 정확히 방사선적 Apex를 인식한다
-엔진거치대가 장착되어있어 무선엔진과 함께 사용하면 아주 편리하게 신경치료를 할 수 있다.
-파일의 위치가 수치로 정확히 표시된다
-2중 스케일로 -0.5까지 인식이 가능하며, CPU속도가 10배 이상 빠르고 자기진단기능이 있어 편리하다.
-한번 충전으로 60시간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 끝!

사용팁
-파일을 전진하면서 0.5mm를 over했다가 다시 back하면서 0.5mm를 맞추면 보다 정확한 apex를 찾을 수 있다.
-근관내가 너무 wet하면 오작동의 우려가 있으니 paper point나 syringe를 이용해 근관내를 적당히 건조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제품의 구성(사진을 잘라서 자유로이 배치희망)
본체 1대, 프로브 코드 1개, 파일홀더 A,B 타입 3개, 배터리(본체내장), 립홀더 5개, AC어댑터 및 선택사양(USB케이블, PC소프트웨어 CD)

 

 


*연락처 및 구입방법
제조원: ㈜에스덴티(대한민국)
판매원: ㈜에스덴티(02-2082-8826~8)
가격: 110만원(옵션포함시 120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