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제3회 사장단 워크샵 개최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제3회 사장단 워크샵 개최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하반기 영업력 극대화 방안 모색

지난 6월 13일 2009년도 제3회 샤인덴탈네트웍스 사장단 워크샵이 경기도 파주 초호쉼터에서 전국 31개 샤인점 사장단 및 본부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창업센터’ 내 교육장에 모여 수시로 진행되는 상품 및 고객 관리 교육 외에도 매월 전국 네트웍스 대표들이 모이는 ‘시스템 혁신 세미나’를 개최하여 대고객 서비스 개선과 정례화된 교육으로 각 샤인덴탈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 하고 있으며, 매년 사장단 워크샵 행사를 개최하여 샤인덴탈의 결속력을 다지고 향후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제3회 샤인덴탈네트웍스 사장단 워크샵” 에서는 2009년 상반기 경과보고를 통해 반기성과와 그 내용을 살펴보았으며, 이어 하반기 영업력 극대화 방안을 심도 있게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국 샤인점 및 본부 간에 한 방향의 비전을 공유하고 보다 긴밀하고 유기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욱 고객지향적인 ㈜샤인덴탈네트웍스가 될 수 있도록 공감대를 강화하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이를 통해 서로의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오는 9월 20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치과위생사를 위한 “건강보험 청구의 실제와 대처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