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3년 연속 세계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더존월드 3년 연속 세계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ltradent의 한국 파트너인 ㈜더존월드는 2009년 7월13일 미국 유타주 본사에서 있었던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및 2009 Distributor Meeting'에서 2008년 종합평가부문 최고의 성장을 보인 세계 최우수 파트너 기업에게 수여하는 최우수상인 'The Global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더존월드는 2006년, 2007년에 이어 2008년에도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하여3년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울트라덴트 회장인 Dr. Dan E. Fischer는 "㈜더존월드는 지난 수년간 한국에 울트라덴트의 우수한 제품을 차별화 된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으로 출시해 왔다.

로컬 대리점과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며 지속적인 전시회 및 세미나 그리고 참신한 마케팅을 펼침으로 전세계 파트너에게 강한 인상과 Motivation을 심어주고 있다"며 시상소감을 발표했다.또한 울트라덴트는 더존월드를 최고의 파트너로 선정,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며 상패와 함께 부상을 전달했다.

더존월드 이계우 대표이사는 “이 상과 영광을 하나님과 전국의 협력 대리점, 신뢰와 조언을 아끼지 않은 치과의사선생님들과 회사를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들에게 돌리고 싶다”며 “더 좋은 제품과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앞으로 더존월드는 전국대리점과의 두터운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더욱 더 차별화 된 마케팅과 고객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더존월드는 지난 7월 25일 심미수복 분야의 세계적인 대가로 알려진 Texas University의 Dr. Barghi 교수를 초청해 수준 높은 임상 세미나를 위한 심미수복 Hands-On Advanced Course를 진행했다. Dr. Barghi는 심미수복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활동(250여 편 이상의 연구논문발표)과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전세계 30여 개 국에서 650회 이상 심미수복에 대한 강연을 하는 세계적인 연자이다.

“Achieving Better Esthetic and Functional Results with Direct Composite Resin”를 주제로 펼쳐지는 본 course는 집중적이고 내실 있는 Hands-On을 위해 소수정예(30명)로 진행되었고, 심미수복의 진수를 마스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개원가와 학계에서는 어렵게 이뤄진 그의 내한강연에 대한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

이계우 대표이사는 “심미수복에 대한 국내 임상가들의 실력은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에 보다 수준 높은 연자의 강연에 대한 갈증이 있다”며 “단순한 제품할인이나 홍보가 아닌 진료현장에서 쉽게 바로 적용할 수 있고 실용적인 심미수복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이 진정한 고객서비스이며 고객감동이라 생각하고 명실공히 최고의 강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