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C 의료경영 세미나… 병원 경영도 전략이다
상태바
USC 의료경영 세미나… 병원 경영도 전략이다
  • 덴포라인
  • 승인 2009.07.3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가 지난 6월 16일 서울 강남지점 세미나실에서 +Plus Club USC 의료경영 세미나’를 성황리 개최했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한 참석자 맞춤형 Q&A 시간을 가져, 개별 치과 경영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수정 방향을 제시했다.

㈜메가젠임플란트가 주최하고 +Plus Club Seminar 및 USC (University of South Carolina) 의료경영 연구회가 후원한 이번 경영세미나는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OK+ Plus 치과 의원의 오은성 원장 (USC 의료경영연구회 Faculty) 이 연자로 나서, ‘의료 환경 변화와 전망’ , ‘효과적인 진료 스케줄링’ , ‘드림팀 만들기’와 같은 치과경영에 꼭 필요한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외국인 환자유치 알선, 민간투자 및 MSO/병원경영지원회사 허용, 그리고 의료채권법 시행과 같은 급변하는 의료계 변화의 방향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였으며, 더 나아가 치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경영 전략을 제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개원의는 ‘다른 경영 세미나를 수강하여 들어봤으나, 우리 치과에 적용하기에는 조금 포괄적이고, 개념적인 부분이 없지 않아있었다.’라고 전하며, ‘하지만 이번 세미나의 경우 내가 당면한 문제점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해결책을 제시해 준 것 같아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수강 소감을 말했다.

㈜메가젠임플란트 측은 “이번 세미나는 메가젠임플란트가 처음 개최한 경영 세미나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원장님들이 참석을 해주시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진행돼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개원의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고객에게 더 다가가는 메가젠임플란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