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세미나, 한국 연자에 지속적 러브콜
상태바
임플란트 세미나, 한국 연자에 지속적 러브콜
  • 덴포라인
  • 승인 2009.07.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C 중국 연수회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호응 높아

오스템임풀란트㈜ 중국법인은 지난 7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북경 AIC연수센터에서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시작했다.

이번 코스는 중국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장항련 선생이 Surgical 부분을 담당하였고, 한국에서 초청된 박휘웅 원장이 보철 부분을 담당하여 각 연자의 특화된 강점 분야에 대한 맞춤 강의가 이루어졌다.

오스템의 중국 AIC는 지난 2월 정종철 원장, 고정우 원장의 상해 연수를 시작으로 2009년 상반기 동안 10여 명의 한국의 유명 연자들이 연이어 연수회를 개최한 바 있다.

오스템 중국법인은 2009년 상반기 동안 북경, 상해, 심천 AIC연수센터에서 8차례의 Implant Training Course를 진행하여 280여 명의 수료인원을 배출하였으며, 남은 하반기에도 250여 명의 수료인원을 목표로 연수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중국 AIC의 지속적인 연수 개최를 통하여 중국 현지 치과의 임플란트 시술율이 급격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오스템 중국법인은 ‘Sinus Surgery Course’ 및 ‘Implant advanced course’ 등 다양한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어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