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국제 전시회인 DENTAL EXPO 2009 참여
상태바
덴티스, 국제 전시회인 DENTAL EXPO 2009 참여
  • 덴포라인
  • 승인 2009.09.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8일부터 11일까지 모스크바에서 열린 치과관련 의료기기 전시회인 DENTAL EXPO 2009에 (주)덴티스가 참여하며 두각을 나타내 앞으로 해외시장 범위를 빠르게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DENTAL EXPO 2009가 개최된 러시아의 치과시장은 모든 신상품들을 잘 받아들이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대되는 치과 시장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곳이다. 넓은 국토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그 잠재되어 있는 치과시장 경쟁력이 상당히 기대되고 있는 러시아의 DENTAL EXPO 전시회에서 덴티스는 긍정적인 성과를 이뤄냈다.

그런 만큼 덴티스의 이번 전시회 참여는 세계의 치과 흐름까지 제대로 파악한 것은 물론 나아가 세계시장 진출의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러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나아가 CIS 국가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로도 기대가 된다.

최근 덴티스는 DENTAL EXPO 2009를 비롯해 FDI 2009 등 권위 있는 해외전시회에 부스참여를 하며 해외유저 확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력질주를 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렸던 FDI의 경우에는 유럽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덴티스가 중동 및 아시아 지역 시장 진출의 활로를 확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했다.

단순히 기술력 우수나 회사의 이미지 선전보다는 제품의 질적인 면을 강조할 수 있는 임플란트의 ‘깨끗함’을 내세운 것이 해외유저들의 니즈와 맞아떨어져 지금까지 해외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근 덴티스는 여러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여하며 해외유저 확보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눈에 드러나는 결과물이 조금씩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 덴티스 임플란트의 우수함이 세계 각지에 알려질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