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010 Damon Symposium 개최
상태바
신흥, 2010 Damon Symposium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10.03.0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Damon Symposium’이 Damon User Group 주최로 오는 3월 14일(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지난 심포지엄을 통해 1,000여 명이 넘는 교정의가 참가한 Damon Symposium은 올해 4번째 행사를 개최하며 자가결찰 브라켓(self-ligating Bracket) Damon System에 대한 높은 관심과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데에서 더 나아가 효율적인 교정 치료의 방법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10 Damon Symposium에서는 해외 연자인 Thomas R. Pitts 박사를 초청하여 해외의 최신 트랜드와 테크닉을 전수해 줄 예정이다.

 Tom Pitts는 교정치료의 목적은 치열과 교합이라는 기능적인 결과뿐만 아니라 환자의 얼굴모양의 심미성을 회복하는 것이라며, 교합 못지않게 진단과 치료계획 및 결과평가에 있어서 안모 심미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제시해 줄 계획이다.

 또한 그는 치료계획 초기에서부터 소위 ‘Smile arc 보호전략’을 강조하며, 브라켓 포지셔닝과 초기 elastic protocol이 어떻게 Smile arc 보호의 전략적 목표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지 상세히 설명해 줄 예정이다.

 심포지엄 참가 신청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된다.

문의: 080-840-28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