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 종합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
상태바
KDA, 종합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
  • 덴포라인
  • 승인 2010.03.0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는 제 47회 종합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가 오는 4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COEX 신관 및 Hall C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국민과 함께하는 세계인류 치과의사’라는 캐치 프라이즈를 걸고 장장 2박 3일 동안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구체적 학술 프로그램으로는 ‘원장과 스텝을 위한 임플란트 가이드라인’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불황을 이기는 치과위생사의 업무증진전략’, ‘영리법인, 민간보험의 이해와 대응전략’, ‘사랑니 발치와 의료분쟁’ 등 치과계의 다양한 논점 프로그램들이 계획돼 있다.

 특이하게 희망자를 미리 받아 학회장 내에서 실습 예정인 심폐소생술과 같은 치과 내 응급상황에 대한 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특정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주제를 선보이고 있어 개원가에서 필요로 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AGD 자격취득을 위한 필수교육시간이 인정되어 회원들이 학술대회 등록과 강의수강을 통해 AGD자격을 취득할 때 소요되는 시간, 비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치과기자재 전시회는 올해 처음 개최되지만 1월 27일까지 집계 결과 112개 업체가 514개 부스를 등록, 규모만큼은 여타 학술대회 못지않은 치과계의 큰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문의 : 02-2024-91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