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SANTA system 세미나, 성료!
상태바
4월 SANTA system 세미나, 성료!
  • 덴포라인
  • 승인 2010.05.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SANTA system도 기대

 지난 4월 24일(토)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된 4월 SANTA system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SANTA system 세미나는 매번 원장님들에게 획기적인 sinus 시술에 대한 최신 지견과 술식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원장에게 sinus 시술의 완벽한 해결책으로 통하는 ‘SANTA system’은 Drill 끝에서 감지되는 저항에 따라 동력 전달을 알아서 결정해 sinus를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A.I.Drill로 더욱 유명하다. 경사면이나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동일한 시술 결과를 나타내는 SANTA system은 지금까지 다수의 소수정예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원장님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직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ANTA system은 다양하고 풍부한 실습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 원장님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나 이번 4월 세미나는 마감인원을 가득 채우며 많은 원장님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5월에 진행되는 세미나도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와 정보로 다가갈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월 SANTA system 세미나는 15일(토) 덴티스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세미나 내용 확인 및 등록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