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에스덴티, 세계 최고의 근관장 측정기 기업으로 발돋움 선언
상태바
[이슈] 에스덴티, 세계 최고의 근관장 측정기 기업으로 발돋움 선언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0.07.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이전 계기

 

근관장 측정기 전문 제조업체인 ㈜에스덴티가 지난 7월 2일에 확장 이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서 에스덴티는 2015년까지 세계 최고의 근관장 측정기 일등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을 선언하였다.

지난 6월 1일자로 총 면적 660㎡(약 200평)의 공장 및 연구소를 갖추게 된 에스덴티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기술 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생산량 확충과 함께 마케팅 능력을 제고하여 2015년까지 전 세계 치과기기 시장에서 ‘근관장 측정기’와 자사의 ‘i-ROOT”’제품을 동의어로 만들고야 말겠다는 야심찬 도전에 나섰다.

2003년 설립되어 꾸준히 근관장 측정기 분야에 집중해 온 에스덴티는 최근 있었던 메타바이오메드와의 인수 합병설에 대해 “에스덴티 신임 대표이사 선임을 계기로 양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시너지를 높이는 방향으로 상호 협력 하되, 각 사는 자신의 전문분야 및 강점을 중심으로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5월까지 대표이사직을 맡아온 남태우 현 부사장이 이전과 함께 CTO로서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고자 개발 및 생간을 전담하며, 향후 에스덴티는 신임 조현복 대표이사의 총 지휘 하에 엔도 분야에서 독보적인 세계 1위 회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독자적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