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테크, 돌츠아카데미 세미나 개최
상태바
렙테크, 돌츠아카데미 세미나 개최
  • 승인 2005.12.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렙테크, 돌츠아카데미 세미나 개최

렙테크(대표 이준형)가 주최하고 치과스텝 전문 교육기관인 틴들스(대표 안세연)에서 주관한 ‘제1회 돌츠아카데미’가 지난달 26일 본사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렙테크는 일본 마쯔시타의 파나소닉 Doltz 음파전동칫솔의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치과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환자에게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치과위생사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차원에서 치과위생사를 위한 이번 세미나를 계획하게 되었다.
이 날 세미나에는 각 치과의 실장 급 스텝들이 참여하여 청강을 하였고, 연자로는 유영숙 수지예치과 교육실장이 “의료환경의 변화와 스텝의 역할 및 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하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의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며, 3단계 과정으로 준비되어 모든 과정을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파나소닉 돌츠 음파전동도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윤진모 부장은 “전동칫솔 업계의 경우, 광고에만 주력하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볼 때 이번 기획은 성공적이었다”며 “치과의료 현장에서 환자들을 상담하고, 교육하는 일에 참여하는 치과위생사들에 대한 교육 투자야 말로 꼭 필요한 일”이라고 강조 했다.
렙테크는 음파전동칫솔은 치과의사 등 전문가의 처방이 필요한 일종의 의료기로 판단하여 일부 백화점의 브랜드매장을 제외한, 인터넷이나 할인점등 일반 유통에는 전혀 판매를 하지 않고, 치과를 통해서만 보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