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흥, 창립 50주년 레진-심미 심포지움 대성황
상태바
(주)신흥, 창립 50주년 레진-심미 심포지움 대성황
  • 승인 2006.01.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신흥, 창립 50주년 레진-심미 심포지움 대성황
심미 레진 분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자리

지난 달 16일,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주)신흥이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로 열린 ‘2005 Ivoclar Vivadent Korea Symposium’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Adhesive Esthetic Restorative Treatment: Clinical Guideline A to Z"라는 제목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접착과 심미수복 분야에서 저명한 연자 6명을 초대해 다양한 강연과 토론을 펼쳤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한 개원의는 "접착 심미수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날 50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여해 심미-레진 분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심포지엄은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눠서 진행되었는데, 전반에는 아름다운청산치과 황성욱 원장, 경희치대 보존과 최경규 교수, Dr. Michael R. Dieter가 연자로 접착의 최신 경향인 2 step self-etching adhensive system과 FRC등을 이용한 technique등의 임상절차를 다뤄 참가자들에게 접착치의학에 대한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해 주기도 했다.
후반부에서는 즐거운치과 김용서(본지 발행인) 원장, 연세치대 보존과 박성호 교수, 여의도 예치과 최상윤 원장으로부터 최신 Nano-filler composite 을 이용한 전,구치부 심미수복 테크닉과 치료 후 발생하는 complication 에 대한 해결책, 그리고 Flowable resin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임상증례를 다뤄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환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원활히 하는 방법들을 소개해 일요일을 반납한 치과의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신흥의 한 관계자는 "신흥 5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알찬 upgrade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의 종료후에는 고객 사은의 의미로 Ivoclar사의 최신 LED 광중합기인 Bluephase 5대가 추첨으로 제공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강연내용은 DVD와 비디오로 제작하여 판매되고 있어 강연을 놓친 개원의들에게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 강연 DVD 및 비디오는 신흥 홈페이지(www.shinhung.co.kr)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